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?

Life Cycle2010.06.14 21:32











2010 대구 동성로 축제 - 엘소드 | MTV-모스트원티드







2010년 6월 11일 ~ 6월 13일 까지 대구 동성로 축제가 있었습니다.

저는 6월 13일 마지막날에 동성로 축제 참석을 해 보았습니다.

매년 동성로 축제가 되면 볼거리, 먹을거리, 즐길거리가 가득한 동성로 거리 입니다.





[ 동물원 ??? ]





동성로 거리에 동물원(?)이 떴다?? !!!

동물들이 모여 있는 동물원이 거리 한복판에 생겼습니다.

처음 만난 친구는 그린 이구아나 라는 녀석인데.. 은근히 강인한 포스가 느껴 지네요.. 특히 눈 빛이...

저기 계시는 조련사 분이 손가락으로 톡톡 건드리면 혀바닥이 후~욱 하고 낼름 거리던데

카메라에 포착 하지는 못했네요 ...






[ 바디 페인팅 !!! ]





바디 페인팅 이라는 예술 분야를 처음 접해 보았습니다.

모델분들의 얼굴을 알아 볼 수 없을 정도로 화장(?)을 하셨네요.. ㄷㄷㄷ;;

얼핏 봐서는 그냥 그림옷(?)을 입고 있는것 처럼 보이지만,

가까이서 보면 맨살에 직접 그림을 그렸다네요... 정말 신기 하네요

모델분들의 머리는 쪼끔 무거울듯 보이네요 ㅎㅎ;






[ 공연들~ ]





인디언 특유의 음악풍을 들을 수 있었던것 같네요

성룡 영화에나 등장했던것 같은 음향인데요 ... 언제 들어도 신나는 것 같습니다.

공연을 보고 있는데

옆으로 중국분들이 동성로 축제를 관람하러 오셨는지 단체로 이동을 하시더라구요 `~~

쬐끔 더운 날이긴 했는데 분수대에서 뿜어져 나오는 하나의 물줄기 들이 쉬원함을 주는것 같습니다. ^^






[ 공연들 ~ ]





동성로 무대 행사에서는 밴드 출연으로 인하여,

정말 신나는 상황이 아니였나 싶네요.

특수 분장을 하신분이 있었는데 좀 험악해(?) 보이는 모습이네요,

갑자기 무대 아래로 내려와서 관객석으로 들어왔는데 순간 놀랬음.. ㅋㅋㅋ






[ 엘소드 !!! ]





엘소드 라는 온라인 게임에서 제공 하는 미션을 수행 하면,

엘소드 티셔츠 or 엘소드 코믹북 or 아이리버 USB 8G를 상품으로 준다고 해서

재미 삼아 참가해 보았습니다. ㅋ


첫 미션이 사진을 찍어야만 하는 미션이였는데요,

멋지신 분이 계셔서 어렵지 않게 패쓰~~~,  ( MTV 모스트원티드 에서 인터뷰를 하시네요 VJ 염따~ 님...ㅎㅎ )

엘소드 주인공 이름 외우기, 주인공이 사용하는 기술 외우기, 격파하기, 대전하기, 화살(?) 던지기, 책 머리위에 올리고 걷기, OX문제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총 9개의 도장을 획득 !!!

그에 따른 엘소드 티셔츠 와 아이리버 USB 8G 메모리 스틱을 특템 할 수 있었다.

원반 처럼 생긴 저기 구명난 부분에 USB가 있었습니다,

쪼끄마한 USB에 저렇게 큰 포장을 하는 이유는 멀까요?? 다용도가 있는건지 알아 보는중이지만 딱히 모르겟음.










즉석 카메라로 찍어서 인쇄된 사진을 다시 스캔해서

이미지로 저장하고 업로드 한 거라 사진 상태가 썩 좋아 보이진 않네요 ;;;;



방대한 자료들을 하나 하나 정리 하면서 작업을 하다 보니 꽤 긴시간이 소요되었네요,

좀더 일찍 다녀왔더라면 참고할 만한 자료가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,

이미 축제기간이 다 끝난후라 그닥 도움이 되지 않겠지만, 나름 정리가 되어 또 하나의 추억이 탄생되었네요

{ 만질줄 모르는 포샵 처리 한다고 나름 고생했음 ;;; }








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

Posted by grimreper


댓글을 달아 주세요